본문 바로가기
J.R.R 톨킨/반지의 제왕

[반지의 제왕: 헌트 포 골룸] - 두 편의 영화로 제작된다?

by 글람드링 2024. 9. 11.
728x90
반응형

현재 2026년 개봉을 앞둔 '반지의 제왕: 헌트 포 골룸'과 관련해 '이안 맥켈런' 배우가 다음 영화에 대해 힌트를 남겼습니다. 그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대본은 내년에 받을 예정이며" 그 이후의 구체적인 계획에 대해서는 말을 아끼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하지만 그는 흥미로운 코멘트를 남겼습니다. "영화가 두 개라는 말을 들었다"(I'm told it's two films)**라고 언급하며, 이 영화가 두 편으로 나눠질 가능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이 발언은 '워너 브라더스'가 준비 중인 두 개의 반지의 제왕 영화 중 헌트 포 골룸이 두 편으로 나눠질 수 있음을 시사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골룸의 행적과 '아라고른'의 성큼걸이로서의 여정은 '반지의 제왕: 반지 원정대'의 '엘론드의 회의'뿐만 아니라, '실마릴리온'과 '끝나지 않은 이야기들'에서도 일부 묘사된 바 있습니다. 이를 영화 두 편으로 확장해 다루는 것은 충분히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됩니다.

이 영화가 액자식 구성으로 진행된다면, 엘론드 회의에서 과거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형식으로 원작에 충실한 전개가 가능할 것입니다. 또한, 골룸을 추적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어둠숲 전투 장면이 있다면, 이 또한 영화의 서사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습니다. 두 편으로 나누어 각각 100분 내외의 런타임을 갖는 것도 나쁘지 않은 방식일 수 있습니다.

현재 헌트 포 골룸은 프리 프로덕션 혹은 목전에 두고 있고 벌써 엑스트라 캐스팅 콜에 나서고 있습니다. 내년 초중반에 스크립트가 배우들에게 전해질 예정이며, 앤디 서키스 감독 및 출연, 피터 잭슨 제작의 이 영화는 2026년 개봉 예정입니다.

@wbpictures

 

 

레골라스, '올랜도 블룸' 새로운 반지의 제왕 영화에 참여?

레골라스 역으로 잘 알려진 배우 올랜도 블룸이 최근 새로운 '반지의 제왕' 영화에 복귀할 가능성에 대해 언급했습니다.'버라이어티'와의 인터뷰에서 그는 "피터 잭슨이 부른다면 기꺼이 응하겠

mastergandalf.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