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R.R 톨킨/반지의 제왕

레골라스, '올랜도 블룸' 새로운 반지의 제왕 영화에 참여?

by 글람드링 2024. 9. 7.
728x90
반응형

 

 

레골라스 역으로 잘 알려진 배우 올랜도 블룸이 최근 새로운 '반지의 제왕' 영화에 복귀할 가능성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버라이어티'와의 인터뷰에서 그는 "피터 잭슨이 부른다면 기꺼이 응하겠다"고 밝히며, 긍정적인 태도를 보였습니다.

블룸은 복귀 의향에 대해 "그때는 정말 놀라운 경험이었다. 요즘에는 AI 덕분에 뭐든지 가능할 것 같다. 피터가 부른다면 바로 달려갈 것이다. 그는 내 커리어를 시작하게 한 분이니까."라고 말했습니다.

2026년에 개봉 예정인 '반지의 제왕: 헌트 포 골룸(The Hunt for Gollum)'은 앤디 서키스가 감독하고 다시 골룸과 스미골역을 맡는 영화입니다. 블룸은 이 영화와 관련해 앤디 서키스와 나눈 대화를 전했습니다.

"어떻게 이걸 할 수 있을까?"라는 질문에 서키스는 "음, AI!"라며 재치 있는 답변을 했다고 합니다.

블룸은 또한 "그때는 정말 마법 같은 시간이었고, 복귀에 대해 부정적으로 생각할 이유가 없다"고 덧붙였습니다.

'골룸 사냥' 스토리에서 당연 '스란두일'이 등장할 수 있고, '리 페이스' 또한 복귀한다면 레골라스의 출연 가능성에 힘을 실어줄 것으로 보입니다.

최근 '이안 맥켈런' 경과 '비고 모텐슨' 또한 새 영화에 복귀할 가능성에 대해 긍정적인 신호를 보내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이번 영화가 톨키니스트들과 영화 팬들을 다시 한 번 설레게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warnerbros
@thelordoftherings

 

 

2026년 [반지의 제왕: 헌트 포 골룸]에 비고 몬텐슨, 아라곤 출연 긍정적?

며칠전 GQ와의 인터뷰에서 비고 모텐슨은 새로운 '영화 헌트 포 골룸' (The Hunt for Gollum)에 대한 출연 가능성을 언급했습니다. 이 영화는 원작에서 아라고른이 등장하는 작품으로, 많은 팬들의 기

mastergandalf.tistory.com

 

 

이안 맥켈런, 2026년 새로운 반지의 제왕 영화에 '간달프'역 제안 받다

최근 사고에서 회복 중인 이안 맥켈런 경이 빅 이슈와의 인터뷰에서 새로운 '반지의 제왕' 영화에 관한 질문을 받았습니다. 그는 인터뷰에서 "반지의 제왕에 대한 열정은 식을 줄 모르고 있다.

mastergandalf.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