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라기 월드: 백악기 어드벤처] 시즌 2, 2021년 공개 外
예상보다 빠르게 '백악기 어드벤처' 시즌 2 티저가 공개됐습니다. 뉴욕 코믹 콘에서 데뷔한 이 짧은 트레일러에서 시즌 2에 대한 작은 정보들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백악기 어드벤처는 2020년 9월 18일 '넷플릭스'에서 시즌 1이 최초 공개됐는데, 이르면 2021년 봄 즈음에 시즌 2를 공개하지 않을까 추측해 봅니다. 이는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의 푸쉬 백으로 생긴 공백을 메꾸어 줄 완벽한 대체제 역할을 수행 할 것으로 보입니다.
티저의 타임라인은 2015년 쥬라기 월드 사태에서 모든 관람객들이 대피한 직후를 그리는 데요. 섬에는 6명의 아이들과 공룡들만이 남아있습니다. 시즌 1의 메인 빌런이었던 카르노토사우루스나 인도미누스 렉스같은 괴수들 이외에도 이슬라 누블라에는 다른 엄청난 괴수들도 도사리고 있습니다. '렉시' 티라노사우루스 렉스, '바리오닉스'와 [쥬라기 공원 3]에도 등장했던 '케라토사우루스'까지 있으니 말이죠.
수차례 죽을 고비를 넘겨왔던 이들은 이제 안전요원 한 명조차 없이 철저히 공룡과 이 섬에 남겨졌습니다. 이들은 과연 어떻게 생존할지 [쥬라기 월드]와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사이에 무슨 일이 벌어졌는지, 시즌 2의 에피소드가 기대되는군요.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의 촬영이 중단됐습니다. 얼마 전 촬영을 재개한 이후 또다시 스탑이 된 상황인데요. 제작진 전원이 코비드-19 음성을 보이고 얼마 안 돼서 몇몇이 양성 반응을 보였다고 합니다. 소수지만 제작 보호 원칙에 따라 이 결정을 내렸다고 합니다.
이 소식을 전한 '콜린 트레보로우' 감독은 새로운 공룡을 함께 공개했는데요. 쥬라기 시리즈에서는 볼 수 없었던 '리스트로사우루스'가 도미니언에 등장합니다. 마스크를 낀 이 공룡에 대해서 사람들은 단번에 예측하면서 트레보루우 감독 역시 그 공룡이 맞다고 확정했습니다.
한편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의 개봉일은 2022년 6월 11일입니다.